[SIRI = 현계원 기자]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뉴트리션 분야에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을 수상했다.

유사나는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 고객 신뢰도 등을 인정 받아 지난 24, JW동대문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의료/제약 및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료기관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국내 유력 언론사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가평가원이 후원해 상의 권위와 신뢰도를 높였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얻은 유사나 헬스팩은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2019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는 유사나 헬스팩과 함께 뉴트리션 분야에서 축적해 온 연구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스킨케어,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하는 유사나의 철학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유사나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수상을 통해 건강한 삶에 대한 유사나의 노력이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건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모든 사람들의 진정한 건강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특히,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6회 연속 획득하는 등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계원 기자

gyewon@siri.or.kr

[2019.05.02, 사진 = 유사나 제공]

댓글달기: 스포츠 산업에 대한 혜안을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