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한 올림픽 기념 화폐의 1호 주인공은 신태용 감독이었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올림픽 기념 은행권과 기념주화 2차분을 예약판매한다고 밝혔다. 구입 신청은 전국 영업점에서 선착순으로 받으며, 12월 11~15일에 수령가능하다고 한다.
신 감독은 KEB하나은행의 서울 중구 본점 신사옥에서 기념 화폐 예약 판매를 알리기 위한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신 감독은 직접 기념 화폐의 1호의 주인공을 차지했다.
평창 올림픽의 기념행사였지만, 신 감독은 올림픽과 더불어 같은 해에 개최하는 러시아월드컵에 대한 기대감도 내포했다.
그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2018년에 열릴 평창동계올림픽과 러시아 월드컵을 통해 국민에게 큰 기쁨을 드릴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히며 1호 주인공으로서의 소감을 대신하였다.
윤다현 기자
dahyun7300@siri.or.kr
[2017년 9월 12일, 사진=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You are in point of fact a excellent webmaster.
The web site loading pace is incredible. It kind of feels
that you’re doing any distinctive trick. Furthermore, the contents are masterpiece.
you have done a wonderful task on this matter! Similar here: najtańszy sklep and also here: Skl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