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현계원 기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최근 한국프로농구(KBL)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한국프로농구(KBL)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가 됐다.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유사나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안전하게 돕는 종합 비타민Ÿ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인 헬스팩, 효과적인 체력 향상을 위해 15가지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된 ‘뉴트리밀’과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플러스’ 등 유사나 제품을 선수들에게 후원한다. 또한, 다가오는 프로농구 2019/20 시즌에는 올스타전, 미디어데이 등 한국프로농구 발전을 위해 한국프로농구 협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농구 이벤트에도 유사나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프로농구의 새로운 뉴트리션 파트너 유사나는 10월부터 전국 10개 구장 플로어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올 겨울에는 프로농구 서울 구장에서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통해 KBL 과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할 예정이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는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건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프로농구 발전에 큰 힘이 되길 바라며, 많은 농구팬들에게 유사나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코리아는 USANA Athletes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고양FC 유소년 축구팀 등을 비롯한 국내 프로 엘리트 선수 50여명에게 유사나 뉴트리션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발전을 응원해오고 있다.

현계원 기자

gyewon@siri.or.kr

[2019.07.16, 사진 = 유사나 제공]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