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김민재 기자] 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는 울산 현대가 마케팅까지 잡았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1 14라운드부터 25라운드까지의 마케팅 활동관중 유치 성과그라운드 품질 등을 평가한 ▲팬 프렌들리 클럽상▲풀 스타디움상▲플러스 스타디움상▲그린 스타디움상 수상 구단을 선정발표했다.

울산은 2차 기간 동안 ▲코엑스 내 구단 다큐멘터리 푸른 파도’ 홍보 및 팬미팅 진행 ▲헝가리에서도 주목한 마틴 아담의 입단 사진▲브랜드 데이 유니폼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밖에도 풀 스타디움상은 FC서울이, 플러스 스타디움상은 대구FC가, 그린 스타디움상에는 포항 스틸러스의 홈구장인 포항 스틸야드가 선정됐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 Information)

김민재 기자(ijbyou@hanmail.net)

[2022.08.23.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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