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모회사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NC는 16일 마산 야구장 홈 경기에서 ‘블레이드 & 소울 다이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람객들은 ‘블레이드 & 소울’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받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이날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객들은 무료 이용권 7일, 여름 수영복 의상 ‘여름 바다’와 함께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담긴 ‘스페셜 입장권’을 받는다. 이 스페셜 입장권은 게임을 즐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광판에 소개되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블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경기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NC 다이노스 선수 사인 유니폼을 받을 수 있고, 이날 시구와 시타는 블소 토너먼트 시즌 1, 2 우승자가 맡는다.
한편, 블소 다이노스 데이가 개최되는 16일은 kt 위즈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사진 = 블소 다이노스 데이 ⓒ NC 다이노스 제공]
You are in reality a excellent webmaster.
This site loading speed is incredible. It seems that you’re doing any distinctive trick.
Furthermore, the contents are masterpiece.
you’ve performed a magnificent process on this topic! Similar here:
najtańszy sklep and
also here: Dyskon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