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 18일(목)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서 시상식 개최

▶ 유사나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

18일 개최된 시상식서 2년 연속 결합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 부문 대상 영광

[SIRI = 현계원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지난 18일 진행된 ‘제 5회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 에서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이 비타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19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주관하는 가운데 JTBC · 농림축산식품부 · 식품의약품안전처 후원으로 진행되며, 공정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엄선된 우수 건강기능식품을 시상한다. 이를 통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널리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 ‘헬스팩’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창미 부장은 “유사나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제품인 헬스팩이 전문가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유사나의 비전을 실현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유사나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6회 연속 획득하며,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임을 입증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이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3,000 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계원 기자

gyewon@siri.or.kr

[2019.04.23, 사진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코리아 제공]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