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RI = 김선화 기자 ] ‘KLPGA 2024 백제CC·삼대인 홍삼볼 점프투어 4차전’에서 이승민B(19)가 우승을 차지했다.

충청남도 부여군에 위치한 백제 컨트리클럽(파72)의 사비(OUT), 한성(IN) 코스에서 열린 ‘KLPGA 2024 백제CC·삼대인 홍삼볼 점프투어 4차전(총상금 3천만 원, 우승상금 450만 원)’에서 이승민B(19)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승민B는 1라운드에서 보기 1개와 버디 4개를 묶어 중간 합계 3언더파 69타로 공동 4위로 최종 라운드에 돌입했다. 이승민B는 최종라운드에서 보기1개를 범했지만, 버디 6개를 기록하며 최종 합계 8언더파 136타(69-67)의 성적으로 생애 첫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승민B는 “마지막 4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정회원 자격을 얻게 돼 놀랍기도 하면서 정말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의 원동력에 관해 묻자 “평소 드라이버 정확도가 강점인데, 3차전까지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앞서서 티샷이 많이 흔들렸다.”라면서 “이번 대회에서 드라이버샷 감각이 돌아왔고, 덕분에 좋은 흐름을 타서 퍼트감도 올라왔다.”라고 말했다.

목표를 묻자 “올 시즌 드림투어에서 뛰면서 정규투어 시드권이 걸려 있는 상금순위 20위 안에 들고 싶다.”라면서 “내년 정규투어에 진출한다면 오랫동안 꾸준하게 활약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KLPGA 준회원이었던 이승민B는 골프선수를 준비하던 친언니를 따라 골프를 처음 시작했고,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골프 선수의 꿈을 키웠다고 한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 Information)

김선화 기자(sunhwak@hufs.ac.kr)

[ 2024/04/30, 사진 = KLPGA 제공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