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테크가 새로운 중계 플렛폼인 하키TV를 출시했다. 2만 개 이상의 아마추어 하키 게임을 이번 시즌에 중계하고 10년 간 치루어졌던 10만 개가 넘는 경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키TV는 팀과 팬 모두에게 이점을 주는 FASTHockey로 알려진 플랫폼이 원조다. 하키TV는 팬들이 더 높은 레벨의 아마추어 하키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종착점을 목표로 한다. 이 서비스는 여러 국제 경기뿐만 아니라 미국 하키와 캐나다 하키 경기를 중계한다. 또한 미국 프리미어 하키 리그 엘리트와 상부의 캐나다 주니어 하키 리그 하부의 10개 리그를 중계한다.

하키TV가 모은 많은 시청자들로 리그와 팀은 그들만의 웹사이트 보다 더 많이 노출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은 이미 끝난 경기들을 볼 수 있다. 하키TV는 소비자들을 위해 좀 더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할 것이다. 원래 이 플랫폼은 데스크탑에서만 가능했지만 지금은 바로 랩탑으로 중계를 볼 수 있고 스마트폰이나 로쿠, 애플TV와 같은 OTT 기기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의 더 넓은 접근 가능성과 함께 상호작용의 레벨이 높아졌다. 선수 로스터와 같이 단순한 것들도 더해져서 팬들은 미드 게임 로스터에 접근할 수 있고 모든 선수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골과 반칙과 같은 주요 게임 이벤트에 대한 타임 스탬프도 있다. 특정 선수의 지난 주 성적을 보고 싶을 때도 쉽게 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하키테크는 하드웨어 내에 경기가 중계되는 경기장도 제공한다. 하키테크가 다루는 게임들은 보통 메이저 급의 토너먼트나 국제 경기들이다. 사용자들은 한달 또는 일년 단위로 하키TV를 구독한다. 경기 시청이 가능함과 동시에 팬들이 직접 경기의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예유민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