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jor League Soccer and Univision Deportes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2017 정규 시즌 경기를 방송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제휴했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해설자와 팬과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22개의 실시간 스트리밍 경기가 Univision Deportes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미국 전역에 영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MLS는 40 개의 독점 매치 데이 라이브 (Matchday Live)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 미리보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6년 페이스북의 독특한 MLS 콘텐츠에는 MLS 가맹국인 Don Garber가 포함되어 있으며 MLS컵 및 디시젼 데이와 MLS의 이벤트를 중심으로 Q & A 세션을 주최했다. MLS는 15만명이 넘는 페이스북 페이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바로 지난 달, Univision과 페이스북은 플레이오프를 포함해 2017 시즌 동안 영어로 46 개의 Liga MX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것과 유사한 제휴 관계를 발표했다. MLS와의 협업과 마찬가지로, Facebook Live에서 Liga MX 경기 스트리밍은 Univision Deportes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라리가와 CONCACAF 또한 페이스북에서 경기를 스트리밍하는 축구 리그 중 하나다.
예유민 기자
lhebo@siri.or.kr
[2017년 3월 13일, 사진 제공=위키미디어]
잘 읽었어요~^^ 흥미롭네요.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