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 안희성 기자] 2019년 오늘 KT롤스터와 담원게이밍의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를 끝으로 LCK스프링 정규 리그 종료 및 포스트시즌 대진과 일정이 확정되었다.

포스트시즌에는 정규 리그 순위에 따라 상위 5개 팀이 참가하게 되며,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포스트시즌 경기들은 롤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첫 포스트시즌 경기인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오는 4월 3일 수요일, 샌드박스 게이밍과 담원 게이밍의 대결로 펼쳐진다.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3판 2선승제이며, 4위인 샌드박스가 진영 선택권을 갖는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는 4월 5일 금요일에 치뤄지며, 3위를 기록한 킹존 드래곤X와 와일드카드 결정전 승리팀이 경기를 치르게 된다. 3위를 기록한 킹존이 진영 선택권을 갖게 되며, 이 경기부터 이후 경기들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4월 7일 일요일에 열린다. 정규리그 2위를 기록한 SKT T1과 플레이오프 1라운드 승리팀이 경기 갖게 될 예정이다.

이후 결승전은 4월 13일 토요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규리그 1위를 기록한 그리핀과 플레이오프 2라운드 승자가 맞붙게 되며, 결승전에서 승리한 팀은 우승의 영광과 동시에 오는 5월 10일 금요일부터 진행되는 MSI(Mid Season Invitational) 그룹 스테이지에 참가하게 된다.

<LCK 스프링 일정 및 대진>

4월 3일 (수) 와일드카드 결정전 – 샌드박스 게이밍 VS 담원 게이밍

4월 5일 (금) 플레이오프 1R – 킹존 드래존X VS 와일드카드 결정전 승리팀

4월 7일 (일) 플레이오프 2R – SKT T1 VS 플레이오프 1R 승리팀

4월 13일 (토) 결승전 – 그리핀 VS 플레이오프 2R 승리팀

안희성 기자 (heeseong@siri.or.kr)

[2019.3.31, 사진 = 라이엇 게임즈]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