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 유수민 기자] 2021 MSL 럼블스테이지가 끝나고 어느덧 준결승(5.21)과 결승(5.23)만이 남았고, DK, RNG, PSG, MAD 이렇게 총 4팀으로 대진이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럼블스테이지 순위를 살펴보면 DK가 1위로 녹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녹아웃 스테이지는 3일간 진행되고 첫 경기는 한국 시간 기준 5월 21일 오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당 5판 3선승(다전제)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는 각 맞대결을 프리뷰해보겠습니다.

1경기 RNG vs PSG

강력한 우승후보 RNG와 마이너 중 최강 팀 PSG가 격돌합니다. LPL 명문 구단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우승을 노리고 있는 RNG와 한국 선수가 정글로 활약하고 있는 다크호스 PSG인데요. 현재 대회에서 1승 1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어 결과를 예측하기는 어려우나 담원의 우승을 위해 PSG의 승리를 바라봅니다.

2경기 DK vs MAD

우승후보 DK는 무난하게 결승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결승 상대가 RNG일 경우 현재 대회 전적에서 밀리기 때문에 결승에 집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DK가 오마주 되는 팀으로 유럽 강호팀들을 물리치고 대회에 올라온 MAD는 성장세가 무서운 팀으로, 어떤 변수를 가져올지 기대됩니다.

DK가 우승을 할 경우 승격팀 최초로 그램드슬램을 달성하게 되는 것인데요. SKT 이후 한국 LOL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DK의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유수민 기자(dbtnals02@siri.or.kr)

[21.05.20 사진 = 라이엇게임즈]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