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 안서희 기자] 김포FC(이하 김포)가 4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충남아산과의 홈경기에서 1승리를 거두며 4위 자리를 지키며 5위권과 격차를 벌렸다.

후반 22윤민호의 패스를 받은 루이스의 슈팅이 충남아산의 골대를 갈랐다올 시즌 15호골을 기록한 루이스는 K리그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경기 결과와 함께 친환경 홈경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한국서부발전 김포발전본부와 경기 전 협약식을 진행하며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했다▲대중교통 인증 이벤트 ▲텀블러 이용고객 음료 제공 ▲클린 솔터축구장을 위한 경기 후 플로깅 등의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 시작 전 서부발전 임직원 자녀들의 에스코트 키즈 진행선수단 격려식을 통해 김포 선수들의 승리를 응원했다.

고정운 감독은 오랜만의 낮경기라 쉽지 않았지만 많은 응원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다음 경기도 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4경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김포는 추석 연휴인 9월 30(), 안산 원정을 떠나 5경기 무패에 도전한다.

한편오는 30(오후 4시에 열리는 안산과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생활체육tv, BALL TV에서 생중계된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Information)

​​안서희 기자(tjgml5793@naver.com)

[23.09.28,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공식 홈페이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