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장재원 기자] 2024년 새 시즌을 위한 kt 롤스터의 로스터가 완성되었다.

지난 1일,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시즌 CL에서 뛴 탑 ‘퍼펙트’ 이승민을 콜업했음을 알렸다. 공석이던 탑을 콜업으로 채움으로써 kt 롤스터의 로스터가 완성되었다.

지난 시즌이 끝나고 미드 ‘비디디’ 곽보성을 제외한 모든 선수가 FA가 되면서 kt 롤스터는 새로운 선수 영입이 불가피했다. 지난 25일, 원딜 ‘데프트’ 김혁규와 ‘표식’ 홍창현 영입을 시작으로 kt 롤스터는 로스터를 꾸려 나갔다.

그러던 30일, kt 롤스터는 서포터로 ‘베릴’ 조건희를 영입했음을 알렸다. 조건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회 우승에 빛나는 서포터로, 소위 ‘역체폿’에 자주 거론되는 선수다. 마지막 공석이던 탑은 2군에서 준수한 활약을 펼쳤던 ‘퍼펙트’ 이승민을 콜업하면서 로스터를 완성했다.

지난 2022년 소년만화 스토리를 써가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한 DRX 멤버 중 홍창현, 김혁규, 조건희가 다시 kt에서 만났다. 이들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kt 롤스터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 Information)

장재원 기자(rooney0526@siri.or.kr)

[22.12.02, 사진 = kt 롤스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