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 신민철 기자] 구단 창단 35주년을 맞아 성남FC가 오늘 30일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 홈경기에 성남 시민들을 1000원에 입장하게 해 주는 ‘천원의 행복’ 시민 감사 페스타를 진행한다.

성남FC는 모든 성남시민, 성남시 소재 기업 직장인, 성남시 소재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번 시민 감사 페스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W석, E석, 블랙존에 한해 운영되며 성남FC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뒤 30일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올 시즌 성남은 창단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구단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간다는 의미로 전반 35분 모두가 기립 박수하는 이벤트, 시민참여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성남시민을 맞고있다.

성남FC 김영하 대표는 “성남이라는 명문구단의 자랑스런 역사를 기념함과 동시에 시민구단의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오는 30일 성남시민들을 초대하게 됐다. 경기장에서 방문하셔서 성남FC의 승리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성남의 역사에 발자취를 남겨주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30일 김포전 티켓은 25일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 및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잇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Information)​

신민철 기자 (alscjf924@hufs.ac.kr)

[2024.03.28 사진 = 성남FC공식 인스타그램]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