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이하승 기자] LCK 팬들에게 반가운 얼굴들이 돌아온다.

브리온 블레이드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나진 e-mFire 출신의 레전드들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진은 2012년 창단된 이후 전통의 강호로 군림한 팀이다. 2012 LCK 윈터 시즌에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고 2013년에는 월드 챔피언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하지만 재정난에 허덕이며 콩두 몬스터로 팀이 개편됐고 이후 브리온이 콩두를 인수하며 지금의 팀이 완성되었다.

브리온은 지난 2일, 나진의 초대 감독이었던 박정석을 단장으로 선임한 데 이어 ‘우리의 근본 나진을 찾아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 매치를 기획했다.

나진 측 선수로는 막눈, 모쿠자, 듀크, 히로, 오뀨 등이 참가한다. 브리온은 스프링 시즌에 참가했던 선수들에 더해 새롭게 영입된 로이와 마이티베어가 출전한다.

이벤트 매치는 나진 선수들이 브리온 선수들의 챔피언을 선택하거나 팬들의 투표로 결정하는 등 새로운 규칙과 핸디캡을 적용할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나진 선수들의 여러 에피소드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 또한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는 12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아프리카 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나진의 라이벌이던 AZUBU 소속의 클라우드템플러, 나진의 정글러였던 호진이 대회를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하승 기자(dlgktmd1224@siri.or.kr)
[20.06.11, 사진=브리온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