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 = 김윤성 기자] 대한소프트볼협회와 한화이글스가 다음 달 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 파크에서 열리는 제 1회 한화이글스배 고교 대학 올스타전 경기에 참가하는 고교, 대학 선수단 최종 명단을 발표했다.

대한소프트볼협회는 25일 “지난 20일 목동야구장에서 선수 선발 회의를 개최했다. KBO 10개 구단 스카우트 팀장급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고교, 대학 선수들의 기량과 현재 컨디션 등을 면밀히 검토해 팀당 24명(투수 9명, 포수 3명, 내야수 7명, 외야수 5명)을 뽑았다”고 전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예비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강동훈(중앙대), 정현수(송원대), 손주환(동아대), 김대호(고려대), 황준서(장충고), 김택연(인천고), 김휘건(휘문고) 등 현재 대학과 고교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투수들이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또 대한소프트볼협회는 “기동력과 콘택트 능력을 갖춘 고승완(연세대), 전다민(강릉영동대), 임주찬(동강대) 등 대학 올스타에 맞서 이상준(경기고), 박채울(충암고), 이승민(휘문고) 등 고교 올스타가 장타력을 세워 승부를 걸 전망”이라고 색이 다른 두 팀의 타격 대결도 예고했다.

스포츠미디어 시리(Sport Industry Review& Information)​

​김윤성 기자(yeoun0809@naver.com)

​[23.05.25, 사진 = 한화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